마케팅의 종류와 구분법

마케팅의 종류와 뜻

강화된 고객 서비스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가 목소리를 갖도록 하는 것은 고객 관계를 강화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여기에서 명성있는 소셜 미디어 에이전시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객들은 댓글이나 질문에 대한 브랜드의 답변을 받아 기쁠 것입니다. 이는 여러분이 자신의 커뮤니티에 관심을 가지고 그들의 브랜드 경험을 개선하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충성스러운 고객 기반 구축 고객 만족도와 함께 충성스러운 고객 기반을 구축하는 것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에이전시가 제공하는 주요 이점 중 하나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처음 인상을 남기는 데만 제한되지 않으며, 고객은 실제로 브랜드와 직접 소통할 수 있습니다. 특히 대상 고객이 밀레니얼 세대 내에 있는 경우 이것은 특히 중요합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현대 소비자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의 신뢰성과 권위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 관해서는 고객들이 브랜드의 신뢰성을 평가할 것입니다. 즉, 모든 고객 질문에 답변하고 가능한 많은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라인에서 신뢰성을 더 많이 구축할수록 고객이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소문을 퍼뜨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워드 오브 마우스 마케팅은 매우 유용하며 방문한 지 얼마 안 된 사람들에게 권위감을 느끼게 합니다. 자사의 고객이 귀하의 브랜드를 광고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주요 장점 중 하나입니다.

모든 예산에 맞게 조정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매우 비용 효율적입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가입이 무료이며 유료 프로모션은 전통적인 마케팅 전술에 비해 일반적으로 비용이 낮습니다. 이것은 비즈니스 비용이 낮아지므로 브랜드가 높은 투자 수익률을 보게 될 기회가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작은 금액도 온라인에서 오랫동안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귀하의 업계에서의 통찰력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자사 시장에서 독특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객의 필요성을 간단히 물어보거나 그들의 토론을 읽어보면 고객이 이를 알수있다.